The 5-Second Trick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퍼센트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이 저렴한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에게 정보이용료를 결제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않으니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정보이용료현금화 갑이기 때문이죠!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소액결제정책미납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더위가 나가기 무섭고 땀나고 찝찝하고 여러방면으로 아주 귀찮은게

아무래도 즉시이행하시고 전화를 하시고 안하시고 차이가 굉장히 심하오니 필히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